✨함께 성장하는 아이들, 여러분의 응원이 만든 변화
국적, 문화, 언어의 차이로 친구를 사귀기 어려웠던 이주배경 청소년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 덕분에, 저희는 아이들에게 '함께'의
의미를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e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은 협력의 즐거움을 배우고, 눈부시게 성장했습니다.

여러분이 만든 성과
베트남, 중국,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일본. 여러분의 후원으로 6개국에서 온 20명의 청소년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아이들이 함께 협동을 배우고,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이스포츠교육연맹은 여러분과 함께 아이들이 자신의 배경과 관계없이 소속감을 느끼고,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며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e스포츠 멘토링을 지원했습니다.
✨공감, 협력, 소통을 배운 특별한 시간
e스포츠 커뮤니티는 또 하나의 작은 사회입니다. 게임 속에서는 국적이나 배경보다 실력과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당당한 팀원이자 소중한 친구가 되어갔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아이들은 협력뿐 아니라 갈등 상황도 경험했습니다. 서로 다른 의견을 조율하고, 부딪히며 효과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익혀갔습니다. 그 결과, 모든 참가자가 평균 2명 이상의 한국인 친구를 사귀는 놀라운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 6명의 전문가 멘토
여러분의 후원으로 게임 개발자, 인플루언서, 프로게이머 등 각 분야 전문가 6명이 참여하시어 아이들의 성장을 이끌어 주었습니다.
특히 한국, 중국, 브라질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선수 생활을 경험한 프로게이머 출신 강사님들이 메인 멘토로 활약하며, 높은 다문화
감수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열어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전문가 멘토님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한 뼘 더 성장했습니다.

기부자님의 응원이 만들어갈 내일
아이들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계속 성장해나갈 예정입니다.
도전하고, 배우고, 성장해나갈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뜁니다.
기부자님의 소중한 후원으로 시작된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사회성을 키우는 중요한 첫걸음이 되었습니다.
한국이스포츠교육연맹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과 한 팀이 되어 꿈을 Level-Up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부자님의 관심과 응원이 아이들의 미래를 바꾸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